한글라스, ‘2020년 대리점 사장단 신년 하례식’ 개최
상태바
한글라스, ‘2020년 대리점 사장단 신년 하례식’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0.02.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성과·신년 시장 전망 및 신제품 소개 진행
사진제공: 한글라스
사진제공: 한글라스

 

한글라스가 지난달 17일 서울 플라자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2020년 대리점 사장단 신년 하례식’을 개최했다.
한글라스 이용성 사장을 비롯한 한글라스 임직원 및 대리점 사장단 12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이용성 사장의 신년사로 시작되었으며, 이동근 전무의 2020년 판유리 시장 전망, 우상실 상무의 강화되는 건축 법규에 따른 관급시장영업 활동 및 신제품 소개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용성 사장은 “한글라스에게 2020년은 20여년 간 함께 했던 생고뱅 소속의 한국유리를 마감하는 시대이자 새로운 한국유리의 역사가 시작되는 시작점”이라며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작년과 마찬가지로 쉽지 않은 한 해겠지만, 한글라스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방안을 모색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다음 ‘2020년 판유리 시장 전망’ 순서에서 이동근 전무는 주거용 시장을 중심으로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시장 침체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단열 법규가 지속적으로 강화되면서 고성능 더블로이유리의 수요가 증가, 전체 시장의 밸류(Value)는 더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상실 상무는 강화되는 건축 법규에 따른 관급시장영업 활동 및 신제품 소개 순서를 맡았다. 우 상무는 그동안 관급시장에서의 적극적인 기술지원 활동을 소개하는 한편, 신축 관공서건물의 제로에너지 건축 의무화로 고성능 유리 적용은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이러한 시장에 대응할 한글라스의 신제품인 그레이 색상의 더블로이유리 ‘SKG153II’와 열관류율을 개선한 논 엣지(Non Edge) 고성능 로이유리 ‘플래니썸 듀라 맥스’에 대해 소개했다.
이후 행사로는 우수 대리점 및 진보상 시상, 축하 공연과 만찬이 진행되었다. 2019년 전국 최우수 대리점에는 (자)한남유리가 선정되었고, 2019년 지역별 최우수 대리점에는 (주)국영지앤엠, 삼경안전유리(주), 2019년 우수 대리점에는 경원유리공업주식회사, (주)달성유리, 주식회사 대산이앤지, 대성유리창호주식회사, 대청유리공업주식회사, 대한유리공업(주), (주)동광복층, 동서유리(주), 동일유리(주), 라이프안전유리(주), (주)베스트글라스, (주)에이치케이지앤텍, 용진유리판매(주), 주식회사정암지앤더블유, 제3글라스 주식회사, (주)제일안전유리, 주식회사 티엔케이, 한판유리(주), (주)합동하이텍그라스가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2019년 진보대리점에는 성우복층유리, (주)세진, 한성유리주식회사가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